마이크로러닝

대학 혁신

  • 지방 국립대, 위기를 기회로!

    대학혁신

    지방 국립대, 위기를 기회로!

    배상훈 / 성균관대학교 교육학과

수업설계

  • 좋은 수업 계획하기 학습목표

    수업설계 기본

    좋은 수업 계획하기 학습목표

    박인우 / 고려대학교 교육학과

  • 좋은 수업 계획하기 수업설계

    수업설계 기본

    좋은 수업 계획하기 수업설계

    박인우 / 고려대학교 교육학과

  • 좋은 수업 계획하기 상호작용

    수업설계 기본

    좋은 수업 계획하기 상호작용

    김남기 / 전남대학교 산업공학과

  • 좋은 수업 계획하기 수업평가

    수업설계 기본

    좋은 수업 계획하기 수업평가

    박인우 / 고려대학교 교육학과

  • 비대면 수업 설계하기

    수업설계 심화

    비대면 수업 설계하기

    임철일 / 서울대학교 교육학과

  • AD 수업 운영

    우수수업사례

    AD 수업 운영

    이홍주 / 가톨릭대학교 경영학과

  • 공과대학 이론 및 실습

    우수수업사례

    공과대학 이론 및 실습

    이윤우 / 서울대학교 화학생물공학부

교수법

  • 실무 문제해결 프로젝트(PBL)수업

    혁신교수법

    실무 문제해결 프로젝트(PBL)수업

    장경원 / 경기대학교 교직학부

  • 플립러닝 수업의 이해

    혁신교수법

    플립러닝 수업의 이해

    임정훈 / 인천대학교 창의인재개발학과

  • 플립러닝 수업의 실제 1

    혁신교수법

    플립러닝 수업의 실제 1

    임정훈 / 인천대학교 창의인재개발학과

  • 플립러닝 수업의 실제 2

    혁신교수법

    플립러닝 수업의 실제 2

    임정훈 / 인천대학교 창의인재개발학과

Quick

Top